농협FC 소개

FC(Financial Consultant)란? Fc란 TM과 대면영업을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대면영업채널인 NH농협손해보험 세일즈 채널을 말하며, NH농협손해보험에서 제공되는 DB(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전화(TM)를 통한 방문약속 수립과 대면활동을 병행하는 복합(융합) 채널입니다. Hybrid 융합세일즈채널 : 전화(TM)를 통한 방문약속, 대면활동을 통한 고객응대
고객의 행복과 함께하는 NH농헙손해보험 - Nature & Happiness 지난 50년 농업인의 희망으로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 Nature & Human NH농협손해보험은 사람을 생각하고, 배려합니다. + New & Hope NH농협손해보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1961년 종합농협의 탄생과 함께 시작한 농협공제가 2012년 3월 2일,
NH농협손해보험과 NH농협생명의 두 보험사로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설립 : 농협은 농업인의 자주적인 협동조직을 바탕으로 농업인의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지위의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통하여 농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고,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60년대 종합농협 발족, 1970년대 전국 최초 농협연쇄점, 1980년대 축협 분리, 1990년대 통합 농협 발족, 2000년대 초대 직선회장 선출
성장 : NH농협손해보험은 농협계열사 중 금융의 전문화 사업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농협계열사 : 품목농축협중앙회, 농협중앙회, 품목농축협, 지역농축협
새로운 출발 : NH농협손해보험은 농협계열사 중 금융의 전문화 사업을 위해 새롭게 전문 손해보험사로 2012년 3월 2일 다시 개편되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