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보상처리
현황조회

  • 금융거래회원
    로그인
  • 공인인증서 로그인 공인인증서 등록/삭제
  • ※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이용하실 경우 최초 1회 공인인증서
        등록이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 등록이란?
  • 이용가능서비스
  •  
  • 계약조회/변경
  • 보험금 청구
  • 입출금 서비스
  • 대출 서비스
  • 증명서 발급
  • NH농협보험수련원
보험금청구 피보험자로그인
  • 주민번호 - 마우스입력
  • 이용가능서비스
  •  
  • 보험금 청구
  • 보상처리현황조회
  • 알려드립니다
  •  
  • 보상서비스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보험계약자, 피보험자
    에 한해 가능합니다.
  • 보상서비스 외 다른 온라인창구를 이용하시려면 별도
    금융거래회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 로그인faq

    •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① 인증서의 종류가 공인인증서가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공인인증서의 유효기간을 확인 유효기간이 지난경우 발행기간에 들어가서 기간을 갱신하시기 바랍니다.

       

      ③ 공인인증서 저장 매체가 PC가 아닌 경우

      고객서비스>보안/인증센터>모바일공인인증서 이용안내를 통하여서 PC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는 개인정보 보안 차원에서 안내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 분실시에는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 재발급은 최초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발급기관의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공인인증서 관리 페이지를 통해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알려드립니다
  •  
  • IE9 버전 사용자는 IE10 이상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우스입력 선택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만 마우스로 입력됩니다.(앞자리는 키보드로 입력)
  • 보안프로그램 자동 설치 중 오류 발생으로 수동 설치를 원할 경우 온라인창구이용안내를 클릭하셔서 수동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프로그램 확인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