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제도

NH농협손해보험은 “고객권익보호”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불만사항에 대하여
신속히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이슈 대응
민원/VOC 담당 고객 불만 예방 및 사후 구제 소비자보호 업무 담당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 준수 CS 담당 조직 내 소통문화 정착

금융소비자보호 이슈 대응

  • 부서별 민원/VOC 담당자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보호 담당 실무자 회의를 수시로 개최하여 금융소비자보호법령,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규정,
    금융소비자보호 규정 준수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조직 내 소통문화를 정착하고자 CS담당자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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