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민원처리프로세스

  • 금융거래 중 불편사항을 접수해 주시면 사실관계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접수하신 불편사항은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3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 서류의 보완 또는 정정, 검사 및 조사, 외부기관 등의 질의로 인하여 기간 내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될 경우 기간이 연장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STEP 01
    민원접수
    전자민원창구/전화/우편
  • STEP 02
    담당자 지정
    접수된 민원을 관련 부서에 통보하며, 처리 담당자 를 지정
  • STEP 03
    사실관계조사
    객관적 관점 조사
  • STEP 04
    검토
    사실관계확인 관련규정 검토
    (법령, 판례,약관 등)
  • STEP 05
    처리결과안내
    처리결과를 전화/이메일/서신 등으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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