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협의프로세스
- NH농협손해보험은 금융사고 및 금융소비자의 민원발생을 사전 방지하기 위하여 금융소비자보호 사전협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사전협의란?
- 마케팅 정책, 광고물, 영업 프로모션, 신상품 개발 및 판매 등 금융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제도 및 정책을 시행하기 전에, 금융소비자의 입장에서
해당 제도 및 정책이 적합한지 검토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금융소비자보호 사전협의 프로세스
-
STEP 01
- 사전협의 요청
- 요청부서
-
STEP 02
- 내용검토 및
개선요청사항 발송
- 소비자보호실
-
STEP 03
- 개선요청사항
회신의견 송부
- 요청부서
-
STEP 04
- 최종검토 후 승인
- 소비자보호실
-
STEP 05
- 승인 완료 후 시행
- 요청부서
해당 제도 및 정책이 적합한지 검토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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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 사전협의 요청
- 요청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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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 내용검토 및
개선요청사항 발송 - 소비자보호실
- 내용검토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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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 개선요청사항
회신의견 송부 - 요청부서
- 개선요청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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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
- 최종검토 후 승인
- 소비자보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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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
- 승인 완료 후 시행
- 요청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