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비전과 핵심가치

따뜻한 동행,
함께 만드는 미래

비전 2025와 핵심가치
  •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고객중심
  • 격변하는 미래에 대비하기 위한 도전과 변화
  • 공정한 평가 기반의 성과중심
  • 구성원 간 신뢰와 소통

비전은 따뜻한 동행, 함께 만드는 미래, 핵심가치는 고객중심・신뢰와 소통・성과중심・도전과 변화로,
비전과 핵심가치에 소비자중심의 경영이념을 반영

Brand 헤아림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는 남다른 마음씀을 가진 보험

농협손해보험의 브랜드 「헤아림」은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정성을 다한다는 의미로,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기업이라는 목표의지 표현

Brand Essence

받는 기쁨보다 주는 즐거움을
더 큰 가치로 여기는 진정한 마음씀

Meaning

고객의 행복과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하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을 통해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것을 제공하고 베푸는 NH농협손해보험의 핵심 지향가치 및 기본자세

Identity

  • 헤아림Fundamental

    고객의 마음을 먼저 알고
    진심을 다하는 보험

  • 이음Differentiator

    항상 열려있는 마음으로
    소통하고 상생하는 보험

  • 베풂Driver

    고객의 행복을 위해
    고객사랑을 실천하는 보험

TOP